IR

언론에서 보도된 엠에스웨이의 소식을 안내해드립니다.

새소식

번호제목첨부등록일
150 마이크로칩, 터치스크린 디자인을 혁신하는 maXTouch® 노브 온 디스플레이(KoD™) 터치 컨트롤러 제품… 첨부파일 있음 2022-07-01


마이크로칩, 터치스크린 디자인을 혁신하는 maXTouch® 노브 온 디스플레이(KoD™) 터치 컨트롤러 제품군 출시

 

-       기존의 멀티 터치 디스플레이를 기계식 노브와 결합해 혁신적인 휴먼 머신 인터페이스(HMI) 솔루션을 구현하는 maXTouch KoD 컨트롤러

 

202271기계식 로터리 인코더 입력의 장점과 최신 멀티 터치 디스플레이의 유연성을 결합할 수 있는 구현 방법을 모색하고 있는 많은 자동차 및 산업용 터치 HMI 개발자들을 위해 마이크로컨트롤러, 혼합 신호, 아날로그 반도체 및 플래시-IP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 리더인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아시아 총괄 및 한국대표: 한병돈)는 터치 패널 상단의 기계식 스위치와 정전용량식 로터리 인코더의 감지 및 리포팅을 기본적으로 지원하는 최초의 오토모티브 등급 터치스크린 컨트롤러 제품군인 maxTouch® 노브 디스플레이(Knob on Display™, KoD™) 컨트롤러를 출시했다. 기존의 기계식 로터리 인코더와 달리, KoD 기술은 패널을 열거나 터치 패턴을 사용자 정의하지 않고도 노브를 디스플레이에 직접 장착할 수 있으므로 설계 유연성과 시스템 비용 절감 효과를 높인다.

 

KoD 기술은 다양한 최종 사용자 제품을 수용할 수 있는 여러 노브 개수, 모양 및 위치를 손쉽게 구현할 수 있는 기능을 개발자에 제공하므로, 커스텀 터치 센서 패턴이 필요하지 않다. 맞춤형 구성을 통해 maXTouch KoD 터치 컨트롤러의 임베디드 펌웨어를 변경하지 않고도 구성을 조정할 수 있어 개발 주기가 더욱 빠르고 유연해진다. 또한 개발자는 maXTouch KoD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로터리 인코더 입력 디바이스의 편리성을 계속 누리면서도 스마트 표면 및 멀티 터치 디스플레이를 통해 디바이스를 현대적이고 혁신적인 인테리어 디자인과 결합할 수 있다.

 

KoD 기술이 개발자에게 제공하는 또 다른 이점은 밀폐형 HMI 모듈을 보다 쉽게 구축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러한 모듈은 가전제품 및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 점점 더 널리 사용되고 있다. 디스플레이에서 노브를 사용하면 최종 사용자를 위한 안전성을 높일 수 있다. 예를 들어, 사용자는 운전 중에 사운드나 에어컨 조정을 위해 디스플레이를 확인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사라진다.

 

마이크로칩의 휴먼 머신 인터페이스 사업부 클레이턴 필리온(Clayton Pillion) 담당 이사는일반적으로 오늘날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최첨단 디자인을 구현하기 위해 멀티 터치 디스플레이를 통해 기계식 키를 제거한다. 그러나 온도나 오디오 볼륨 등의 기능은 로터리 인코더를 통해 가장 젤 제어된다. 새로운 maXTouch KoD 기술은 턴키 터치 컨트롤러 제품군, 그리고 신속한 구현을 위한 포괄적인 전용 도구 스위트를 지원하는 정전용량 로터리 인코더를 제공해 이 두 방식의 이점을 모두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maXTouch KoD 제품군 출시와 함께, 마이크로칩은 정전용량식 로터리 인코더의 구현 방법을 선택할 수 있게 설계 자유도와 유연성을 지원하는 두 가지 변형 제품을 제공한다. KD 변형 제품은 고객이 자신의 노브 디자인 파트너를 선택하고, 마이크로칩이 BNL 베어링스(BNL Bearings) 사와 공동 개발한 레퍼런스 디자인을 사용해 자신만의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로써 특정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디자인을 완전히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한다.

 

추가 MK 변형 제품은 파나소닉 인더스트리(Panasonic Industry Co., Ltd.) 사가 개발한 Magic Knob™를 지원한다. 마이크로칩 파나소닉 매직 노브(Microchip Panasonic Magic Knob, MPMK) 솔루션은 표준 터치 센서 패턴에 장착할 수 있도록 유연성을 유지하면서도, 회전 및 푸시 햅틱 피드백과 상단 커버 재료 선택을 위한 높은 수준의 커스터마이징을 제공한다.

 

개발 도구

마이크로칩은 정전용량식 로터리 노브를 사용하여 개발 주기를 단축할 수 있는 포괄적인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개발 도구 스위트를 제공한다.

 

하드웨어 도구는 다음을 포함한다.

Ÿ   USB 브리지가 내장된 개발 보드를 포함한 ATEVK-MXT2912TDAT-A: 15.6” / ATEVK-MXT2113TDAT-A: 13.3” OGS 터치 패널 키트

Ÿ   30개의 멈춤쇠(detent)와 푸시 기능이 있는 정전용량식 로터리 인코더 노브 레퍼런스 디자인

 

소프트웨어 도구는 다음을 포함한다.

Ÿ   노브 설계 및 파라미터 설정 전용 KoD 제품군 플러그인이 내장된 maXTouch® Studio(IDE 개발 도구)

 

구입

maXTouch KoD 컨트롤러는 현재 구입 가능하다. 마이크로칩 대리점에서 해당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maXTouch KoD 제품군 개요는 다음과 같다.

Ÿ   ATMXT2912TD-A KD 제품: 최대 112개 터치 채널, 176LQFP

Ÿ   ATMXT2113TD-A KD 제품: 최대 97개 터치 채널, 144LQFP

Ÿ   ATMXT2912TD-A MK 제품: 최대 112개 터치 채널, 176LQFP

Ÿ   ATMXT2113TD-A MK 제품: 최대 97개 터치 채널, 144LQFP

 

참고자료

고화질 이미지는 플리커(Flickr) 또는 보도자료 문의처를 통해 제공된다(자유롭게 발행하도록 허용):

Ÿ   애플리케이션 이미지: www.flickr.com/photos/microchiptechnology/52115367210/sizes/l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에 대하여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는 스마트, 커넥티드, 시큐어 임베디드 컨트롤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 기업이다. 사용하기 쉬운 개발 도구와 포괄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를 통해, 고객은 제품 개발 위험이 적고 전체시스템 비용과 출시 기간을 단축하는 최적의 설계를 구현할 수 있다. 마이크로칩의 솔루션은 산업, 자동차, 소비재, 우주 항공 및 국방, 통신 및 컴퓨팅 시장에서 125,000여 곳이 넘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미국 아리조나 주 챈들러에 본사를 둔 마이크로칩은 신뢰할 수 있는 제품 공급 능력 및 품질과 함께 탁월한 기술 지원 역량을 자랑한다. 자세한 정보는 마이크로칩 웹사이트 www.microchip.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

 

참고: Microchip의 이름 및 로고, Microchip 로고maXTouch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Microchip Technology Inc.의 등록 상표이다. Knob on Display KoD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Microchip Technology Inc.의 상표이다. 본문에 언급된 다른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주의 자산이다.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 언론 문의] 홍보대행사 호프만 에이전시: MicrochipKR@hoffman.com

Ÿ   김희선 이사 (02)752-7908 / hskim@hoffman.com

           안예슬 AE (02)737-2952 / jahn@hoffman.com

 
149 마이크로칩, 5G LTE-M 협대역 IoT 네트워크 연결 지원하는 8비트 MCU 개발 보드 출시 첨부파일 있음 2022-06-22

마이크로칩, 5G LTE-M 협대역 IoT 네트워크 연결 지원하는 8비트 MCU 개발 보드 출시

 

IoT 디바이스를 쉽게 구축할 수 있는 청사진을 제공하는 마이크로칩 AVR® 제품군의 새로운 AVR-IoT 셀룰러 미니 개발 보드

 

2022622 IoT 네트워크 개발자는 디자인 애플리케이션에서 보안 셀룰러 연결 구현을 위한 손쉬운 방법을 필요로 하지만, 설계 복잡성과 높은 개발 비용이라는 장애물에 직면해 있다. 최고의 위치 유연성, 저전력 소비 및 구축 간소화가 필요한 네트워크 개발자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마이크로컨트롤러, 혼합 신호, 아날로그 반도체 및 플래시-IP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아시아 총괄 및 한국대표: 한병돈)AVR128DB48 8비트 마이크로컨트롤러(MCU) 기반의 AVR-IoT 셀룰러 미니 개발 보드(Cellular Mini Development Board)를 출시했다. 해당 솔루션은 5G 협대역 IoT 네트워크에서 센서 및 액추에이터 노드 구축을 시작할 수 있는 견고한 플랫폼을 제공한다.

 

AVR-IoT 셀룰러 미니 개발 보드는 소형 폼 팩터 보드로, 사용 가능한 5G 네트워크에 IoT 디바이스를 연결하려는 개발자에게 적합한 솔루션이다. 이는 이동 중이거나 LoRa®(Long Range) 네트워크 또는 기타 LPWAN(저전력 광역 통신망) 솔루션의 가용성이 제한된 원격 지역에 위치한 디바이스에 필수적인 기능이다.

 

최신 AVR128DB48 8비트 MCU 제품군을 통해 유연성과 설계 용이성을 개발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여기에는 마이크로칩의 ATECC608 CryptoAuthentication™ 디바이스가 제공하는 보안 보호 기능이 포함된다. ATECC608 디바이스는 마이크로칩의 IoT 프로비저닝 툴을 통해 대부분의 주요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업체에 맞게 구성할 수 있다.

 

마이크로칩의 8비트 MCU 사업부 그렉 로빈슨(Greg Robinson) 마케팅 선임 부사장은 마이크로칩은 개발자가 다양한 임베디드 디자인을 쉽고 유연하게 구현할 수 있도록 AVR® 8비트 MCU 제품군을 계속해서 확장하고 있다. 해당 솔루션은 8비트 MCU로 원격 및 모바일 디바이스를 5G 협대역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며, 저전력 등의 핵심 요소와 아날로그 주변장치를 통해 배터리로 구동되는 디바이스에 새로운 기회를 열어준다고 설명했다.

 

AVR-IoT 셀룰러 미니 개발 보드는 온보드 조명 센서 및 온도 센서에서 클라우드로 데이터를 전송하도록 사전 구성되어 있으며, 이는 마이크로칩의 샌드박스 포털을 사용해 확인할 수 있다. 샌드박스 포털은 원격 위치에서도 실시간으로 디바이스를 추적 및 모니터링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이러한 기능은 농업, 산업 및 에너지를 비롯한 다양한 산업용 애플리케이션뿐만 아니라, 상품 운송, 경보 시스템, 건물 자동화 및 원격 모니터링과 같은 소비자 분야 애플리케이션의 핵심 요건도 충족한다.

 

AVR128DB48 MCU를 사용해 IoT 디바이스를 5G에 연결할 수 있는 더욱 쉽고 효율적이며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개발자들에게 제공하고자, 마이크로칩은 시퀀스(Sequans) 사와 협력해 5G LTE-M 및 협대역 IoT를 지원하는 시퀀스의 모나크(Monarch) 2 GM02S 단일 칩 라디오를 탑재했다. 또한, 마이크로칩은 트루폰(Truphone) 사와 제휴하여 전 세계적으로 안정적인 커버리지를 제공하는 셀룰러 서비스용 SIM 카드를 제공했다.

 

시퀀스의 디디에 뒤트롱(Didier Dutronc) 파트너십 전략 총괄 부사장은 모나크 2 GM02S는 단일 칩 상의 5G 지원 LTE-M 및 협대역 IoT 솔루션으로, 센서, 웨어러블, 기타 저데이터 및 저전력 디바이스를 포함한 협대역 IoT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특별히 설계됐다. 시퀀스는 마이크로칩의 AVR-IoT 셀룰러 보드를 통한 협업으로 IoT 디바이스 설계를 간소화하고 비용을 절감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트루폰의 스티브 앨더(Steve Alde) 최고 비즈니스 개발 책임자는 트루폰은 혁신적인 임베디드 SIM(eSIM) 기술을 통해 사람, 사물 및 기업이 연결되는 방식을 혁신하는 데 힘쓰고 있다. 트루폰은 eSIM 에코시스템의 모든 요소를 내부에서 소유 및 운영하고 단일 SIM SKU를 통해 다수의 저전력 셀룰러 네트워크에 대한 접근을 제공함으로써 IoT 디바이스를 연결하려는 마이크로칩 고객에게 미래 경쟁력을 갖춘 셀룰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AVR-IoT 셀룰러 미니 개발 보드는 에이다프루트 페더(Adafruit Feather) 폼 팩터에 부합한다는 점에서 제조 및 취미 목적을 위한 훌륭한 솔루션이다. 해당 솔루션에는 쉬운 기능 확장을 지원하는 Qwiic/Stemma I2C 커넥터가 내장되어 있어 명확한 생산 경로를 만들 수 있다. 또한, 이 솔루션은 아두이노(Arduino®)와 호환되며, HTTPS, MQTT(MQ Telemetry Transport), 저전력 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마이크로칩의 Github 라이브러리의 지원을 받는다.

 

개발 도구

사용자는 마이크로칩 샌드박스 페이지에 접속해 AVR-IoT 셀룰러 미니 개발 보드의 시작, 작동 및 연결 구축에 필요한 단계에 대한 튜토리얼을 확인할 수 있다.

 

가격 및 구입

AVR-IoT 셀룰러 미니 개발 (부품 번호: EV70N78A)59.99 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마이크로칩 대리점, 전 세계 마이크로칩 공인 판매업체나 마이크로칩의 구입 및 고객 서비스 웹사이트인 마이크로칩 다이렉트에서 보다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제품 구입이 가능하다.

 

참고자료

고화질 이미지는 플리커(Flickr) 또는 보도자료 문의처를 통해 제공된다(자유롭게 발행하도록 허용):

Ÿ   애플리케이션 이미지: https://www.flickr.com/photos/microchiptechnology/52154297334/sizes/l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에 대하여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는 스마트, 커넥티드, 시큐어 임베디드 컨트롤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 기업이다. 사용하기 쉬운 개발 도구와 포괄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를 통해, 고객은 제품 개발 위험이 적고 전체시스템 비용과 출시 기간을 단축하는 최적의 설계를 구현할 수 있다. 마이크로칩의 솔루션은 산업, 자동차, 소비재, 우주 항공 및 국방, 통신 및 컴퓨팅 시장에서 125,000여 곳이 넘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미국 아리조나 주 챈들러에 본사를 둔 마이크로칩은 신뢰할 수 있는 제품 공급 능력 및 품질과 함께 탁월한 기술 지원 역량을 자랑한다. 자세한 정보는 마이크로칩 웹사이트 www.microchip.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

 

참고: Microchip의 이름 및 로고, Microchip 로고 AVR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Microchip Technology Inc.의 등록 상표이다. 본문에 언급된 다른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주의 자산이다.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 언론 문의] 홍보대행사 호프만 에이전시: MicrochipKR@hoffman.com

Ÿ   김희선 이사 (02)752-7908 / hskim@hoffman.com

           안예슬 AE (02)737-2952 / jahn@hoffman.com

 

 
148 마이크로칩, 자동차 설계를 간소화하는 ISO 26262 호환 AUTOSAR 지원 디바이스 및 에코시스템 출시 첨부파일 있음 2022-06-03

마이크로칩, 자동차 설계를 간소화하는 ISO 26262 호환 AUTOSAR 지원 디바이스 및 에코시스템 출시

 

AUTOSAR, OS, MCAL 드라이버 및 기능 안전 지원으로 강건하고 안전한 자동차 솔루션을 구현 가능한 dsPIC33C DSC


 

 

202263 전기차 및 자율주행차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OEM 업체는 날로 증가하는 더 복잡한 애플리케이션에 대응하고자 AUTOSAR 지원 및 ISO 26262 기능 안전을 호환하는 솔루션을 필요로 한다. 마이크로컨트롤러, 혼합 신호, 아날로그 반도체 및 플래시-IP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아시아 총괄 및 한국대표: 한병돈)는 자동차 개발자가 최신 자동차 요건을 충족하면서 미래 기술을 위한 확장 가능한 애플리케이션을 설계할 수 있도록 AUTOSAR 지원 dsPIC33C 디지털 신호 컨트롤러(DSC)를 위한 포괄적 에코시스템을 출시했다. 해당 에코시스템은 개발을 가속화하고 탁월한 수준의 시스템 최적화를 지원하는 동시에 총 시스템 비용을 절감한다.

 

마이크로칩은 새로운 ISO 26262 호환 dsPIC33CK1024MP7xx 제품군을 통해 광범위한 dsPIC33C DSC 포트폴리오를 대용량 메모리 세그먼트로 확장한다. 1MB 플래시가 내장된 이 새로운 dsPIC33C DSC 제품군은 AUTOSAR, OS, MCAL 드라이버, ISO 26262 기능 안전 진단, 보안 라이브러리 등의 자동차 소프트웨어를 구동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dsPIC33 DSC 제품군은 일반 자동차, 고급 감지 및 제어, 디지털 전원 및 모터 제어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확정적 응답을 제공하는 고성능 중앙처리장치(CPU)와 특수 주변장치를 포함한다.

 

마이크로칩의 MCU16 사업부 조 톰슨(Joe Thomsen) 부사장은 “AUTOSAR 지원 dsPIC33C DSC는 개발자가 단일 마이크로컨트롤러(MCU)에서 AUTOSAR 기반 애플리케이션, 기능 안전 목표 및 보안 사용 사례를 구현하여 탁월한 수준의 시스템 최적화를 달성하고 자동차 애플리케이션 요건을 충족할 수 있도록 하며, 이를 통해 마이크로칩과 협업하는 개발자가 e모빌리티와 고급 감지 및 제어 애플리케이션으로 확장할 수 있는 가능성을 열어준다고 설명했다.

 

이러한 AUTOSAR 지원 디바이스는 고객이 리스크 및 복잡성 관리를 개선할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재사용성을 통해 개발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전에 베어 메탈 또는 비 AUTOSAR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을 설계한 경험이 있고 현재 AUTOSAR을 채택한 고객은 새로운 AUTOSAR 지원 dsPIC33C DSC를 통해 dsPIC33C DSC 에코시스템 내에 계속 머무르면서 마이크로칩의 부가가치 솔루션, 고객 지원 및 제품의 이점을 활용하고 확장할 수 있다. dsPIC33C DSC를 위한 AUTOSAR 에코시스템은 벡터(Vector) 사의 MICROSAR Classic, KPIT 테크놀로지스(KPIT Technologies Ltd.) 사의 KSAR OS, 마이크로칩의 ASPICE ASIL B 호환 MCAL 드라이버를 포함한다.

 

마이크로칩의 오토모티브 제품 사업부 마티아스 케스트너(Matthias Kaestner) 부사장은 마이크로칩은 파트너들과의 협력을 통해 자동차 OEM 및 티어 1 기업의 개발을 간소화하는 통합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이러한 통합 솔루션은 AUTOSAR 기반 개발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여 AUTOSAR 4.3.x를 사용해 ECU 프로젝트의 평가를 간소화하며, 고객이 dsPIC33 AUTOSAR 지원 DSC를 기반으로 하는 시스템에 신속하게 적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마이크로칩은 FMEDA 보고서, 안전 매뉴얼 및 진단 라이브러리를 포함한 기능 안전 패키지를 ISO 26262 호환 dsPIC33CK1024MP7xx DSC까지 포함하도록 확장했다. 이들 AUTOSAR 지원 dsPIC33C DSC은 마이크로칩의 TA100 CryptoAutomotive™ 보안 집적회로(IC)와 함께 사용하여 자동차 설계에서 강력한 보안을 구현할 수 있다.

 

개발 도구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의 소프트웨어 및 도구는 인증된 MPLAB® XC16 컴파일러 기능 안전 라이선스, MPLAB X 통합개발환경(IDE), MPLAB 코드 컨피규레이터(MCC), dsPIC33C DSC를 위한 프로그래밍 및 디버깅 툴, ISO 26262 ASPICE를 호환하는 dsPIC33C DSCMCAL 드라이버, dsPIC33C DSC를 위한 ISO 26262 기능 안전 패키지, 보안 사용 사례를 위한 소프트웨어 라이브러리 및 참조 코드를 포함한다. 서드 파티 소프트웨어에는 벡터 사의 MICROSAR ClassicKPIT 테크놀로지스 사의 KSAR OS가 포함된다. 서드파티 하드웨어 도구에는 라우터바흐(Lauterbach) 사의 TRACE32® 디버거가 포함된다.

 

가격 및 구입

AUTOSAR BSW, OS MCAL 드라이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microchip.com/dsPIC33-AUTOSAR-Ready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대 100MHz의 실시간 성능, 1MB 플래시, 듀얼 CAN FD 인터페이스, 그리고 고급 감지 및 제어, 디지털 전원, 모터 제어 및 고성능 일반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전용 주변장치를 제공하는 dsPIC33CK1024MP708 DSC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microchip.com/dsPIC33CK1024MP708에서 확인할 수 있다. ISO 26262 기능 안전성 패키지, 보안 솔루션 및 툴 에코시스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microchip.com/dsPIC33-Automotive 또는 마이크로칩 대리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고자료

고화질 이미지는 플리커(Flickr) 또는 보도자료 문의처를 통해 제공된다(자유롭게 발행하도록 허용):

Ÿ   애플리케이션 이미지: www.flickr.com/photos/microchiptechnology/51999486842/sizes/l/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에 대하여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는 스마트, 커넥티드, 시큐어 임베디드 컨트롤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 기업이다. 사용하기 쉬운 개발 도구와 포괄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를 통해, 고객은 제품 개발 위험이 적고 전체시스템 비용과 출시 기간을 단축하는 최적의 설계를 구현할 수 있다. 마이크로칩의 솔루션은 산업, 자동차, 소비재, 우주 항공 및 국방, 통신 및 컴퓨팅 시장에서 125,000여 곳이 넘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미국 아리조나 주 챈들러에 본사를 둔 마이크로칩은 신뢰할 수 있는 제품 공급 능력 및 품질과 함께 탁월한 기술 지원 역량을 자랑한다. 자세한 정보는 마이크로칩 웹사이트 www.microchip.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

 

참고: Microchip의 이름 및 로고, Microchip 로고MPLAB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Microchip Technology Inc.의 등록 상표이다. CryptoAutomotive 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Microchip Technology Inc.의 상표이다. 본문에 언급된 다른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주의 자산이다.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 언론 문의] 홍보대행사 호프만 에이전시: MicrochipKR@hoffman.com

Ÿ   김희선 이사 (02)752-7908 / hskim@hoffman.com

    안예슬 AE (02)737-2952 / jahn@hoffman.com


147 [ NDA 체결 ] ​AGP Worldwide Operations GmbH 2022-05-30

[ NDA 체결 ] AGP Worldwide Operations GmbH 


http://agpglass.com


AGP는 페루에 근거한 유리전문기업으로서 방탄유리, 파노라마식 선루프에 특화된 회사입니다.


교황이 타는 투명 방탄유리 자동차가 이 회사 제품으로 만든 것이며, 우리 회사와는 차량용 스마트 윈도우용 전극을 위해 협업 중입니다.



146 [ NDA 체결 ] ​​ASCA SAS (Armor Group) 2022-05-30

[ NDA 체결 ] ​​ASCA SAS (Armor Group)


https://en.asca.com/ 


Armor는 프랑스의 기능성 필름 제조사이며 Asca라는 브랜드로 유기태양전지를 제조하고 있습니다.


2019년도에 독일의 유기태양전지 회사인 Opvius를 인수하며 시세를 키우고 있으며,


최근에는 스위스 바젤에 다국적 제약회사인 Norvatis의 파빌리온 외벽 전체에 유기태양전지를 사용하여


발전한 전력을 야간에 LED 디스플레이에 활용하여 아름다운 파사드를 구현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관련 링크: https://youtu.be/zPDwqOZBAUM

145 [ NDA 체결 ] BASF Schweiz AG 2022-05-30

[ NDA 체결 ] BASF Schweiz AG



BASF는 작년 매출액이 790억 유로(한화로 105조원)에 달하는 세계 최대의 화학회사입니다.


우리 회사의 투명전극 및 열차단필름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http://www.basf.com 



 


자료참조 : www.wikipedia.org

144 마이크로칩, 업계 최초 강력한 보안 서브시스템 및 Arm® TrustZone® 기술이 통합된 새로운 MCU … 첨부파일 있음 2022-05-27

 

마이크로칩, 업계 최초 강력한 보안 서브시스템 Arm® TrustZone® 기술이 통합된 새로운 MCU 출시

 

보안 키 프로비저닝 솔루션의 지원을 받는 Arm Cortex®-M23 기반 MCU

 

2022527 보안 위협이 갈수록 복잡해지면서 사물인터넷(IoT), 소비자, 산업, 의료 및 기타 시장에서 제품 개발의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다. 이러한 제품은 강력한 임베디드 보안은 물론, 보다 긴 배터리 수명을 위해 저전력 소비를 제공해야 한다. 마이크로컨트롤러, 혼합 신호, 아날로그 반도체 및 플래시-IP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인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아시아 총괄 및 한국대표: 한병돈)는 보안 서브시스템 및 Arm® TrustZone(트러스트존기술을 단일 패키지에 결합한 업계 최초의 마이크로컨트롤러(MCU)를 출시했다. 마이크로칩의 트러스트 플랫폼(Trust Platform) 보안 서브시스템이 통합된 PIC32CM LS60은 반도체 칩을 두 개 이상 사용할 필요 없이 하나의 MCU만으로 최종 제품을 쉽게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제 개발자는 신뢰할 수 있는 단일 소스를 통해 스마트 홈 디바이스,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 액세서리, 휴대용 의료 기기, 웨어러블, 커넥티드 가전 및 산업용 로봇에 대한 원격 공격이나 물리적 공격으로부터 제품 및 최종 사용자를 보호하도록 설계된 32비트 MCU를 사용할 수 있다.

 

IoT 산업이 급성장하면서, 높은 보안 표준으로 에지 디바이스를 보호하는 것은 필수로 자리잡았다. PIC32CM LS60은 사용이 용이한 Arm 트러스트존 기술과 JIL(Joint Interpretation Library) High 등급의 트러스트 플랫폼 보안 서브시스템을 결합한다. 이로써 개발자는 업계에서 입증된 보안 사례와 대책을 구현하고, 널리 알려진 광범위한 원격 및 물리적 공격으로부터 디바이스를 보호할 수 있다. 이러한 유형의 설계는 MPLAB® 코드 컨피규레이터(MCC), 트러스트존 매니저, TPDS(Trust Platform Design Suite)와 같은 툴을 통해 지원되어 보안 서브시스템 구성을 단순화한다. 또한 마이크로칩이 제공하는 트러스트 플랫폼 프로비저닝 서비스를 통해 키와 인증서를 안전하게 프로비저닝할 수 있다.

 

마이크로칩의 MCU32 사업부 로드 드레이크(Rod Drake) 부사장은 "Arm 트러스트존 기술과 마이크로칩의 보안 서브 시스템을 단일 패키지로 통합한 PIC32CM LS60은 이전까지 시장에 없던 제품으로, 이 새로운 MCU의 보안, 사용 편의성 및 저전력 운영 특성은 IoT 애플리케이션에서 고급 보안 기술을 구현하는 데 있어 강력한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고 전망했다.

 

방수 웨어러블 및 최신 가전제품에 터치 기능을 채택하는 사례가 증가하면서, 임베디드 개발자는 노이즈가 심하고 습한 환경에서도 올바르게 동작하는 터치 인터페이스를 개발해야 하는 과제를 안고 있다. PIC32CM LS60은 습기로 인한 터치 오류를 방지하고 노이즈에 대한 높은 내성을 제공하는 드리븐 쉴드 플러스(Driven Shield Plus) 기능과 향상된 주변기기 터치 컨트롤러를 통합하여 탁월한 터치 인터페이스를 구현한다.

 

또한, 해당 디바이스에는 코어 독립형 SleepWalking 주변장치 및 이벤트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다. 이들 주변장치는 전력 소비를 절감하기 위해 MCU 코어를 장시간 절전 모드로 유지한다. 또한 절전 모드에서 동작하고 다양한 센서와 인터페이스할 수 있는 연산 증폭기(Op Amp), 디지털-아날로그 컨버터(DAC) 및 아날로그-디지털 컨버터(ADC)를 포함한 온칩 아날로그도 함께 제공된다. PIC32CM LS60은 전력 소비량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분석 및 미세 조정할 수 있는 MPLAB 데이터 비주얼라이저(Data Visualizer) 및 파워 디버거(Power Debugger) 도구와 호환된다. 이로써 고객은 저전력 애플리케이션을 보다 쉽게 개발하고 배터리 수명이 연장된 제품을 보다 빨리 출시할 수 있다.

 

개발 도구

마이크로칩은 PIC32CM LS60 및 변형 제품을 지원하고자 다양한 개발 도구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트러스트 플랫폼 프로비저닝 서비스, TPDS, Arm 트러스트존을 위한 MCC 내장 MPLAB Harmony v3 플랫폼, 터치 라이브러리, 터치 컨피규레이터, MPLAB 데이터 비주얼라이저, 파워 디버거, PIC32CM LE00 Curiosity Pro 평가 키트, PIC32CM LS00 Curiosity Pro 평가 키트,  PIC32CM LS60 Curiosity Pro 평가 키트, PIC32CM LE00 초저전력, 내수성 터치 레퍼런스 디자인, MPLAB X 통합개발환경(IDE), 그리고 디버거, 프로그래머 및 컴파일러로 구성된 에코시스템이 포함된다.

 

구입

PIC32CM LS60  보안 제품 외에도 PIC32CM LE00  범용 제품 및 PIC32CM LS00 Arm  트러스트존 기술 제품(보안 서브시스템 제외)이 구입 가능하다. PIC32CM5164LS60, PIC32CM5164LS00 PIC32CM5164LE001만 개 단위의 TQFP 100핀 패키지로 제공되며, 개당 가격은 각각 5.48달러, 4.33달러, 4.18달러다. 마이크로칩 대리점이나 마이크로칩의 구매 포털 및 고객 서비스 웹사이트인 마이크로칩 다이렉트에서 보다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제품 구입이 가능하다.

 

참고자료

고화질 이미지는 플리커(Flickr) 또는 보도자료 문의처를 통해 제공된다(자유롭게 발행하도록 허용):

Ÿ   애플리케이션 이미지: www.flickr.com/photos/microchiptechnology/51981458537/sizes/l/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에 대하여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는 스마트, 커넥티드, 시큐어 임베디드 컨트롤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 기업이다. 사용하기 쉬운 개발 도구와 포괄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를 통해, 고객은 제품 개발 위험이 적고 전체시스템 비용과 출시 기간을 단축하는 최적의 설계를 구현할 수 있다. 마이크로칩의 솔루션은 산업, 자동차, 소비재, 우주 항공 및 국방, 통신 및 컴퓨팅 시장에서 125,000여 곳이 넘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미국 아리조나 주 챈들러에 본사를 둔 마이크로칩은 신뢰할 수 있는 제품 공급 능력 및 품질과 함께 탁월한 기술 지원 역량을 자랑한다. 자세한 정보는 마이크로칩 웹사이트 www.microchip.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

 

참고: Microchip의 이름 및 로고, Microchip 로고MPLAB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Microchip Technology Inc.의 등록 상표이다. 본문에 언급된 다른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주의 자산이다.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 언론 문의] 홍보대행사 호프만 에이전시: MicrochipKR@hoffman.com

Ÿ   김희선 이사 (02)752-7908 / hskim@hoffman.com

           안예슬 AE (02)737-2952 / jahn@hoffman.com

 

 

143 마이크로칩, MIPI CSI-2 카메라 인터페이스 및 고급 오디오 기능 갖춘 최초의1GHz 싱글 코어 MPU… 첨부파일 있음 2022-05-25

마이크로칩, MIPI CSI-2 카메라 인터페이스 및 고급 오디오 기능 갖춘 최초의1GHz 싱글 코어 MPUSAMA7G54 출시

 

고성능 및 저전력 소비를 제공하는 마이크로칩의 새로운 Arm® Cortex®-A7 프로세서 기반 MPU

 

2022 525임베디드 시장은 보다 전력 소비에 효율적인 에지에 배치할 수 있는 고성능 저전력 인공지능(AI) 솔루션을 필요로 한다. AI 솔루션에는 일반적으로 고성능 멀티 코어 마이크로프로세서(MPU)에서만 볼 수 있는 고급 이미징 및 오디오 기능이 필요한 경우가 많은데, 안타깝게도 이러한 기능은 훨씬 더 많은 전력을 소비한다. 마이크로컨트롤러, 혼합 신호, 아날로그 반도체 및 플래시-IP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아시아 총괄 및 한국대표: 한병돈)는 오늘날 개발자가 보다 적은 전력 소비로도 고성능 주변장치를 구동할 수 있으며 최대 1GHz로 동작하는 SAMA7G54 Arm Cortex A7 기반 MPU를 출시했다. SAMA7G54 MIPI® CSI-2 카메라 인터페이스 및 기존의 병렬 카메라 인터페이스가 모두 포함되어 있어 개발자가 보다 정확한 기능 구현을 통해 저전력 스테레오 비전 애플리케이션 설계가 가능하다.

 

마이크로칩은 시장에서 전력 소비가 가장 낮은 MPU 포트폴리오를 유지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SAMA7G54는 전압 및 주파수 스케일링뿐만 아니라 유연한 저전력 모드를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저전력 구현을 Linux® 지원 MPU1GHz 성능 등급으로 확장한다. 임베디드 개발자는 해당 MPU를 마이크로칩의 새로운 전력 관리 IC(PMIC) MCP16502와 결합하여 최고의 전력 소비량 대비 성능을 위해 최종 애플리케이션을 보다 미세하고 유연하게 설계할 수 있으며, 전체 시스템 비용을 최대로 낮출 수 있도록 최적화할 수 있다. MCP16502 SAMA7G54를 위한 마이크로칩의 메인라인 Linux 배포판의 지원을 받으므로 사용 가능한 저전력 모드에서 손쉽게 진입 및 종료가 가능하며, 동적 전압 및 주파수 스케일링도 지원한다.

 

마이크로칩의 MPU32 사업부 부사장인 로드 드레이크(Rod Drake)“SAMA7G54는 개발자가 전력 및 성능이 최적화된 AI 솔루션을 개발하여 에지에 구축할 수 있는 리스크 적은 솔루션을 제공한다. 개발자는 이제 전력 소비량이 훨씬 더 높은 멀티 코어 MPU를 사용하지 않고도 고성능 이미징 및 오디오 중심 AI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해당 디바이스는 오디오 애플리케이션용으로 4개의 I2S 디지털 오디오 포트, 8-마이크 어레이 인터페이스, S/PDIF 송수신기, 4개의 스테레오 채널 오디오 샘플 레이트 컨버터와 같은 향상된 오디오 기능을 통합한다. 또한 복수의 마이크 입력이 장착되어 음원 위치 추정(source localization)을 개선하여 스마트 스피커 또는 화상 회의 시스템 성능을 향상시킨다.

 

SAMA7G54는 또한 Arm TrustZone® 기술을 보안 부팅, 보안 키 스토리지, 가속화와 같은 기능을 갖춘 암호화 기능과 통합한다. 고객은 마이크로칩의 보안 전문가와 협력해 보안 요구사항을 평가하고 설계에 적합한 보호 수준을 구현할 수 있다.

 

개발 도구

마이크로칩은 SAMA7G54를 위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개발을 모두 지원한다. SAMA7G54-EK 평가키트(CPN 번호: EV21H18A)에는 커넥터 및 확장 헤더를 갖추고 있어 쉽게 커스터마이징하고 첨단 에지 임베디드 기능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 이 디바이스는 마이크로칩의 메인라인 Linux 배포판을 지원하며, 베어 메탈 프레임워크 및 RTOS 지원은 MPLAB® Harmony 3.0 버전 내에서 제공된다.

 

마이크로칩은 SAMA7G54의 지원을 받는 CAN-FD 트랜시버뿐만 아니라 광범위한 이더넷 PHY, 스위치 및 허브, 무선 제품군을 제공하고 있다.

 

가격 및 구입

SAMA7G54BGA343 패키지로 제공되며, 1만 개 단위로 개당 7.75 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마이크로칩 대리점, 전 세계 마이크로칩 공인 판매업체, 마이크로칩 웹사이트 또는 고객 서비스 웹사이트에서 보다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제품 구입이 가능하다.

 

참고자료

고화질 이미지는 플리커(Flickr) 또는 보도자료 문의처를 통해 제공된다(자유롭게 발행하도록 허용):

Ÿ   애플리케이션 이미지: www.flickr.com/photos/microchiptechnology/52062857514/sizes/l/

Ÿ   툴 사진: www.flickr.com/photos/microchiptechnology/52062873379/sizes/l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에 대하여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는 스마트, 커넥티드, 시큐어 임베디드 컨트롤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 기업이다. 사용하기 쉬운 개발 도구와 포괄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를 통해, 고객은 제품 개발 위험이 적고 전체시스템 비용과 출시 기간을 단축하는 최적의 설계를 구현할 수 있다. 마이크로칩의 솔루션은 산업, 자동차, 소비재, 우주 항공 및 국방, 통신 및 컴퓨팅 시장에서 125,000여 곳이 넘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미국 아리조나 주 챈들러에 본사를 둔 마이크로칩은 신뢰할 수 있는 제품 공급 능력 및 품질과 함께 탁월한 기술 지원 역량을 자랑한다. 자세한 정보는 마이크로칩 웹사이트 www.microchip.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

 

참고: Microchip의 이름 및 로고, Microchip 로고MPLAB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Microchip Technology Inc.의 등록 상표이다. 본문에 언급된 다른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주의 자산이다.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 언론 문의] 홍보대행사 호프만 에이전시: MicrochipKR@hoffman.com

Ÿ   김희선 이사 (02)752-7908 / hskim@hoffman.com

           안예슬 AE (02)737-2952 / jahn@hoffman.com

 


142 마이크로칩, 시스템 플랫폼에 대한 전체 트러스트 체인 제공하는 새로운 실시간 플랫폼 신뢰점(RoT) 출시 첨부파일 있음 2022-05-18

마이크로칩, 시스템 플랫폼에 대한 전체 트러스트 체인 제공하는

새로운 실시간 플랫폼 신뢰점(RoT) 출시

 

빠르게 진화하는 보안 위협으로부터 데이터 센터, 통신 및 네트워킹 시스템을 보호하기 위한 종단 간 솔루션을 제공하는 마이크로칩의 트러스트 쉴드 제품군



 

 

2022518 시장에서 보안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플랫폼은 시작(start-up), 실시간 및 시스템 업데이트 중 발생하는 사이버 공격을 방어하기 위해 빠르게 진화해야 한다. 이러한 새로운 시장 위협으로 인해 개발자는 자신이 사용 중인 장비를 신뢰하기 어려워졌으며, 이제 시스템을 보호하는 새로운 기술을 모색해야 한다. 마이크로컨트롤러, 혼합 신호, 아날로그 반도체 및 플래시-IP 솔루션 분야 글로벌 리더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아시아 총괄 및 한국대표: 한병돈)는 완벽한 구성을 지원하는 마이크로컨트롤러(MCU) 기반 CEC1736 트러스트 쉴드(Trust Shield) 제품군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군은 NIST 800-193 플랫폼 펌웨어 복구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는 것은 물론, 시스템 플랫폼을 위한 전체 보안 트러스트 체인을 구축하는 동시에 안전한 부팅 프로세스를 보장하는 런타임 펌웨어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CEC1736 솔루션은 최종 장비의 사이버 복원력을 보장하는 마이크로칩의 제품군을 한층 확장한다. 해당 솔루션은 완벽한 구성을 지원하는 실시간 플랫폼 신뢰점(Root of Trust)으로서 SPI 플래시 및 I2C/SMBus 필터링에서 런타임 공격에 대한 펌웨어 보호를 제공한다. 이 솔루션의 증명 기능은 플랫폼 내 주요 디바이스가 정품인지 확인할 수 있도록 신뢰할 만한 증거를 제공한다. 또한, 수명 주기 관리 및 소유권 이전 기능은 최종 제품의 수명 주기 및 제품 소유 이전 시에 비밀을 보호함으로써 서로 다른 운영자가 정보 손상 없이 시스템 플랫폼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마이크로칩의 컴퓨팅 제품 사업부문 부사장인 이안 해리스(Ian Harris)장비 신뢰성에 대한 추정은 더 이상 용납되지 않으며, 신뢰성이 입증될 때까지는 주변 부품을 신뢰하지 않은 동시에 허가되지 않은 펌웨어 구성에 대해서도 시스템을 보호할 필요가 있다. 마이크로칩의 CEC1736 트러스트 쉴드 제품군은 키와 여타 비밀의 개발과 프로비저닝을 간소화하고, 출시 기간을 단축하며, 위협에 대한 사전 대응 유연성을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과제에 대한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CEC1736 트러스트 쉴드 제품군의 고급 하드웨어 암호화 스위트는 AES-256, SHA-512, RSA-4096, 키 크기가 최대 571비트인 ECC, 그리고 키 길이가 최대 384비트인 ECDSA(Elliptic Curve Digital Signature Algorithm)을 갖추고 있다. 384비트 하드웨어 PUF(Physical Unclonable Function)는 고유 루트 키, 대칭 비밀, 개인 키 생성 및 보호를 지원한다. NIST 800-193 OCP 보안 가이드라인을 충족하는 고급 신뢰 및 보안 솔루션을 통해 최신 보안 발전과 표준을 신속하게 채택할 수 있다.

 

마이크로칩의 CEC1736 트러스트 쉴드 제품군은 실리콘, 소프트웨어, , 개발 보드 및 프로비저닝 기능을 제공해 고객에게 필요한 종단간 플랫폼 펌웨어 보호를 제공한다.

 

IoT 보안 선도 기업 쿠델스키 IoT(Kudelski IoT) CTO(최고기술책임자)인 프레데릭 토마스(Frédéric Thomas)보안은 비즈니스 연속성, 소비자 개인 정보 보호 및 국가 보안의 문제이므로 보안을 개선하는 것은 모두의 책임이다. 마이크로칩은 CEC1736 트러스트 쉴드 제품군이 고급 공격 방식에도 강건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중요한 조치를 취했으며, 마이크로칩의 하드웨어가 쿠델스키 IoT의 고급 보안 랩에서 독립적으로 평가받을 수 있도록 협력해 왔다. 이로써 마이크로칩 고객은 커넥티트 부문 전반의 보안에 기여하는 안전한 최첨단 MCU를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개발 도구

CEC1736 트러스트 쉴드 제품군을 위한 마이크로칩의 간편한 개발 도구는 프로토타이핑과 생산을 위한 보안 구성 및 프로비저닝 비밀을 탐색하는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GUI) 컨피규레이터인 TPDS(Trust Platform Design Suite)로 시작한다. 완전히 통합된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 프레임워크인 마이크로칩의 MPLAB® Harmony는 디바이스 설정, 라이브러리 선택 및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간소화한다. 그 밖의 지원으로는 CEC1736 개발 보드가 있다.

 

구입

CEC1736 트러스트 쉴드 제품군은 CEC1736 96MHz Arm® Cortex®-M4 기반 MCU와 함께 84WFBGA 패키지로 제공된다. 이 제품군은 또한 마이크로칩의 검증된 Soteria-G3 펌웨어, CEC1736 개발 보드, 그리고 부품 구성, 프로비저닝 및 프로그래밍을 위한 마이크로칩의 TPDS를 포함한다.

 

개발 보드는 현재 구입 가능하다.

Ÿ   CEC1736 개발 보드 (EV19K07A - 399달러)

 

보다 자세한 정보는 마이크로칩 대리점, 전 세계 마이크로칩 공인 판매업체나 마이크로칩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크로칩의 구매 포털이나 공인 판매업체에서 상기 언급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참고자료

고화질 이미지는 플리커(Flickr) 또는 보도자료 문의처를 통해 제공된다(자유롭게 발행하도록 허용):

Ÿ   애플리케이션 이미지: https://www.flickr.com/photos/microchiptechnology/51990726338/sizes/l/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에 대하여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는 스마트, 커넥티드, 시큐어 임베디드 컨트롤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 기업이다. 사용하기 쉬운 개발 도구와 포괄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를 통해, 고객은 제품 개발 위험이 적고 전체시스템 비용과 출시 기간을 단축하는 최적의 설계를 구현할 수 있다. 마이크로칩의 솔루션은 산업, 자동차, 소비재, 우주 항공 및 국방, 통신 및 컴퓨팅 시장에서 125,000여 곳이 넘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미국 아리조나 주 챈들러에 본사를 둔 마이크로칩은 신뢰할 수 있는 제품 공급 능력 및 품질과 함께 탁월한 기술 지원 역량을 자랑한다. 자세한 정보는 마이크로칩 웹사이트 www.microchip.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

 

참고: Microchip의 이름 및 로고, Microchip 로고MPLAB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Microchip Technology Inc.의 등록 상표이다. 본문에 언급된 다른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주의 자산이다.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 언론 문의] 홍보대행사 호프만 에이전시: MicrochipKR@hoffman.com

Ÿ   김희선 이사 (02)752-7908 / hskim@hoffman.com

Ÿ   안예슬 AC (02)737-2952 / jahn@hoffman.com 

141 마이크로칩, 가장 많이 선택되며 임베디드 설계의 기반이 되는 PIC® 및 AVR® MCU 신제품 출시 첨부파일 있음 2022-04-29

마이크로칩, 가장 많이 선택되며 임베디드 설계의 기반이 되는 PIC® AVR® MCU 신제품 출시

 

새로운 제품군 5종 및 디바이스 60종 출시로 8비트 PIC® AVR® MCU 포트폴리오 확장


 

 

2022 4 29 2022년 임베디드 디자인 시장에서 스마트폰, 자율주행차 및 5G 무선 커넥티비티가 주요 트렌드로 부상하면서 마이크로칩의 8비트 PIC® AVR® 마이크로컨트롤러(MCU) 제품군의 시장 점유율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50년 동안 8비트 MCU 시장은 꾸준히 성장했으며 마이크로칩의 MCU 디바이스는 현재 미국 및 유럽 시장에서 1인당 연간 1개꼴로 판매되고 있다. 이러한 추세를 지원하기 위해 마이크로컨트롤러, 혼합 신호, 아날로그 반도체 및 플래시-IP 솔루션 분야 글로벌 리더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아시아 총괄 및 한국대표: 한병돈)는 임베디드 개발자들이 흔히 직면하는 문제에 간단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5종의 새로운 제품군과 60개 이상의 새로운 개별 디바이스 출시를 발표했다.

 

혁신적인 디자인을 추구하는 개발자들은 마이크로칩의 새로운 PIC AVR MCU 제품군으로 눈을 돌리고 있다. 이들 제품군은 처리 능력, 다른 칩과 쉽게 통신할 수 있는 기능, 인쇄회로기판(PCB)을 변경하지 않고도 손쉽게 구성 가능한 아날로그 주변장치를 제공한다. 이러한 디바이스는 ASIC와 유사한 기능을 기존 MCU의 기능을 확장해 스마트 주변장치 칩으로 구성할 수 있는 간단한 개발 환경을 통해 지원한다. PIC16F171 제품군에 적용된 소프트웨어 제어 연산 증폭기(Op Amp), 다중 전압 I/O(MVIO), 연산 기능 내장 아날로그-디지털 컨버터(ADCC) 등의 스마트 주변장치는 일반적으로 MCU를 사용하지 않는 애플리케이션에 새로운 가치를 제공한다.

 

서로 다른 공급 전압을 사용하는 칩이 포함된 시스템에서는 흔히 복수의 전압을 공급해야 하는 문제가 발생한다. 5V MCU 1.8V 센서에 연결하는 경우가 그 예다. 이러한 유형의 시스템에는 일반적으로 레벨 시프트(level-shifting) 디바이스가 필요하므로 비용도 증가한다. 반면, AVR DD 제품군을 포함한 마이크로칩의 최신 8비트 MCU에 탑재된 MVIO 주변장치를 사용할 경우 MCU의 단일 포트가 나머지 MCU 구성품과 다른 전압 도메인에서 동작할 수 있으므로 외부 부품이 추가로 필요하지 않다.

 

일부 시스템은 소프트웨어 기반 처리로는 달성하기 어려운 수준의 속도와 응답 시간을 요구한다. 마이크로칩 모든 PIC AVR 제품에 걸쳐 사용할 수 있는 코어 독립형 주변장치(CIP)MPLAB® 코드 컨피규레이터(MCC)와 쉽게 연결되어 하드웨어 처리 체인을 설정하도록 프로그래밍할 수 있다. 이로써 소프트웨어 처리 주기 시간을 제거하는 맞춤형 주변장치를 만들 수 있다. 예를 들어, 고유한 타이밍을 올바르게 구동해야 하는 WS2812 LED 어레이의 경우 펄스폭 변조기(PWM), SPI 인터페이스 및 구성 가능한 로직 셀(CLC)로 이루어진 수퍼 주변장치를 구성하여 해당 어레이를 쉽게 제어할 수 있다.

 

8비트 PIC AVR MCU 디바이스 시장이 계속 성장함에 따라 마이크로칩은 제품 포트폴리오 및 지원 구조에서 기본을 지키는 데 집중함으로써 고객의 장기적 수요에 대응하고 있다. PIC AVR MCU는 설계가 매우 간편하며, 이들 제품의 지원 네트워크는 마이크로칩의 고객이 수익 창출에 걸리는 시간을 단축해준다. 8비트 MCU 포트폴리오는 핀투핀 호환이 가능하므로 더욱 높은 성능이 필요하거나 고객이 재설계 요건을 최소화하면서 제품 가용성을 극대화하고자 할 때 대체 PIC 또는 AVR MCU를 선택할 수 있다.

 

마이크로칩의 8비트 MCU 사업부 마케팅 선임 부사장인 그렉 로빈슨(Greg Robinson) "PIC AVR MCU는 현재뿐만 아니라 미래의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고객의 요구 사항까지 충족하도록 설계되어 인기가 매우 높다. 마이크로칩은 8비트 PIC AVR MCU를 위한 강건한 공급망을 구축했으며, 이들 대부분을 마이크로칩 소유의 시설에서 제조하고 있다. 이러한 방법을 통해 업계에서는 흔하지 않은 방식으로 생산 공정을 제어할 수 있다"고 말했다.

 

개발 도구

마이크로칩은 MPLAB® X MPLAB® Xpress 통합개발환경(IDE), MPLAB® 코드 컨피규레이터(MCC)를 포함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툴로 구성된 완전한 개발 생태계를 제공한다. MCC 8비트 MCU 기반 프로젝트를 위한 생산 레디(production-ready) 셋업 및 애플리케이션 코드를 생성할 수 있는 직관적인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구입

5개 제품군은 현재 모두 샘플링 중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고자료

고화질 이미지는 플리커(Flickr) 또는 보도자료 문의처를 통해 제공된다(자유롭게 발행하도록 허용):

Ÿ   애플리케이션 이미지: https://www.flickr.com/photos/microchiptechnology/51990760316/sizes/l/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에 대하여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는 스마트, 커넥티드, 시큐어 임베디드 컨트롤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 기업이다. 사용하기 쉬운 개발 도구와 포괄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를 통해, 고객은 제품 개발 위험이 적고 전체시스템 비용과 출시 기간을 단축하는 최적의 설계를 구현할 수 있다. 마이크로칩의 솔루션은 산업, 자동차, 소비재, 우주 항공 및 국방, 통신 및 컴퓨팅 시장에서 125,000여 곳이 넘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미국 아리조나 주 챈들러에 본사를 둔 마이크로칩은 신뢰할 수 있는 제품 공급 능력 및 품질과 함께 탁월한 기술 지원 역량을 자랑한다. 자세한 정보는 마이크로칩 웹사이트 www.microchip.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

 

참고: Microchip의 이름 및 로고, Microchip 로고, PIC, AVR MPLAB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Microchip Technology Inc.의 등록 상표이다. 본문에 언급된 다른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주의 자산이다.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 언론 문의] 홍보대행사 호프만 에이전시: MicrochipKR@hoffman.com

Ÿ   신완섭 대리 (02)772-9006 / wshin@hoffman.com

Ÿ   안예슬 AC (02)737-2952 / jahn@hoffman.com 

140 마이크로칩, 전력망 사업자를 위한 새로운 차원의 이중화, 보안 및 신뢰성을 제공하는 네트워크 타이밍 및 동기… 2022-04-27

마이크로칩, 전력망 사업자를 위한 새로운 차원의 이중화, 보안 및 신뢰성을 제공하는 네트워크 타이밍 및 동기화 소스 출시

 

발전소 및 변전소에 대한 엄격한 국제 환경 표준을 준수하는 마이크로칩의 GridTime 3000 GNSS 타임 서버

 

2022427 발전소 및 변전소는 운영성(operability) 지표, 네트워크 상태, 고장 모니터링, 전력 측정, 사용량 추이 등 주요 데이터를 전송하기 위해 고속 통신망에 의존하고 있다. 변전소는 이러한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통신을 동기화하고 지속성을 확보하기 위해 거짓 트리핑(false tripping)을 방지하고 시스템 결함, 전력 측정 데이터, 변전소 상태 정보 등을 비롯한 변전소 데이터에 정확한 타임 스탬프를 제공하는 안전하고 정밀한 타이밍 및 동기화가 필요하다. 전력망 사업자들이 이러한 요건을 충족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마이크로컨트롤러, 혼합 신호, 아날로그 반도체 및 플래시-IP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인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아시아 총괄 및 한국대표: 한병돈)GridTime™ 3000 GNSS 타임 서버를 출시했다. 해당 시스템은 소프트웨어로 구성 가능한(software-configurable) 솔루션으로, 변전소에 탁월한 이중화, 보안 및 복원력을 제공한다.

 

GridTime 3000 시스템은 아날로그 및 디지털 통신 시스템을 동기화하기 위해 정확한 타이밍 및 주파수 신호를 생성한다. GridTime 3000은 복원력이 높은 타이밍 플랫폼으로, 악천후, 환경적 교란, 신호 재밍(jamming) 및 스푸핑(spoofing)으로 인한 GNSS(Global Navigation Satellite System) 신호 중단 상황에서 시스템을 보호하기 위해 복수의 타이밍 입력 값을 통합한다. 또한, 홀드오버 지속 시간 연장 및 성능 향상을 위해 기본 전압 제어 온도 보상형 크리스탈 오실레이터(VCTCXO), 고성능 오븐 제어 크리스탈 오실레이터(OCXO), 루비듐 오실레이터 등 세 단계의 내부 홀드오버 옵션을 제공한다.

 

마이크로칩의 최신 정밀 타임 서버는 변전소의 통신 프로토콜을 정의하는 산업 표준 IEC 61850의 환경 구성 요소인 IEC 61850-3을 준수한다. 또한 변전소에 대한 국제 환경 및 테스트 요건 표준인 IEEE 1613-2009를 준수한다. 이러한 표준 준수는 전기 과도현상 뿐만 아니라 온도, 습도, 기타 요소를 포함한 극한의 환경에 대한 높은 저항성을 입증하며, 가혹한 변전소 환경에서 시스템의 신뢰성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된다.

 

하드웨어 기반 암호화 보증 모듈이 통합된 GridTime 3000 시스템은 업계 표준인 RSA(Rivest, Shamir and Adleman) AES(Advanced Encryption Standard) 기반 암호화를 사용해 악성 코드가 무단 구성 업로드되는 것을 방지한다.

 

마이크로칩의 주파수 및 타이밍 사업부 부사장인 랜디 브루진스키(Randy Brudzinski)서지(surge), 악천후, 중요 인프라를 겨냥한 사이버 공격 등의 위협을 완화하고 지속적인 타이밍을 보장하기 위해서는 복원력이 높은 타이밍 아키텍처와 기술이 필요하다. 마이크로칩의 GridTime 3000 서버는 고객에게 탁월한 성능을 제공해 디지털 변전소에서 통신망의 신뢰성을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라이선스 대상 기능 모델을 갖춘 GridTime 3000 서버는 기존 기술보다 더욱 뛰어난 유연성을 제공해 고객의 필요에 따라 시스템 기술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고객 피드백을 반영해 개발된 GridTime 3000 서버는 정밀 시간 프로토콜(PTP) 및 네트워크 타임 프로토콜(NTP)을 사용해 고속 동기화를 지원하는 1000BASE-T 이더넷(1Gbps) 포트 10개를 제공한다.

 

해당 기술은 상태 및 구성 지원을 제공하는 TimePictra® 동기화 관리 시스템, 재밍 및 스푸핑 위협으로부터 GNSS 시스템을 보호하는 BlueSky™ GNSS 방화벽, TimeProvider® 4100 타이밍 서버 제품군과의 상호운용성(interoperability) 등 마이크로칩의 여타 타이밍 및 동기화 솔루션을 보완한다.

 

GridTime 3000 서버는 집적회로와 오실레이터를 포함한 마이크로칩의 다양한 기술을 활용해 고객에게 포괄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마이크로칩의 제품 포트폴리오는 정밀 GNSS 기반 시스템과 여타 업계 최고 수준의 타이밍 및 주파수 솔루션 외에도 전력, 연결, 스토리지, 보안, 메모리 기술을 아우르는 인하우스 제조설비 및 토탈 시스템 솔루션을 포함한다.

 

개발 도구

마이크로칩의 GridTime 3000 GNSS 타임 서버는 내부 웹 브라우저 관리 인터페이스인 CMT(Clock Management Tool)를 포함한다. CMT(클럭 관리 도구)는 보다 용이한 디바이스 원격 관리 및 모니터링을 지원하는 구성 및 관리 기능, 그리고 다중 대역, 다중 GNSS 수신기 시스템과 콜드 스왑(cold-swappable) 전력 공급 장치가 포함된 새로운 액세서리 어레이를 제공한다.

 

구입

GridTime 3000 GNSS 타임 서버는 바로 구입 가능하며 현재 양산 가능하다. 마이크로칩 대리점, 전 세계 마이크로칩 공인 판매업체나 마이크로칩 웹사이트에서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상기 언급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참고자료

고화질 이미지는 플리커(Flickr) 또는 보도자료 문의처를 통해 제공된다(자유롭게 발행하도록 허용):

Ÿ   애플리케이션 이미지:

o    https://www.flickr.com/photos/microchiptechnology/51925513285/sizes/l/

 

Ÿ   제품 이미지:

o    https://www.flickr.com/photos/microchiptechnology/51924968888/sizes/l/

o    https://www.flickr.com/photos/microchiptechnology/51925212074/sizes/l/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에 대하여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는 스마트, 커넥티드, 시큐어 임베디드 컨트롤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 기업이다. 사용하기 쉬운 개발 도구와 포괄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를 통해, 고객은 제품 개발 위험이 적고 전체시스템 비용과 출시 기간을 단축하는 최적의 설계를 구현할 수 있다. 마이크로칩의 솔루션은 산업, 자동차, 소비재, 우주 항공 및 국방, 통신 및 컴퓨팅 시장에서 125,000여 곳이 넘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미국 아리조나 주 챈들러에 본사를 둔 마이크로칩은 신뢰할 수 있는 제품 공급 능력 및 품질과 함께 탁월한 기술 지원 역량을 자랑한다. 자세한 정보는 마이크로칩 웹사이트 www.microchip.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

 

참고: Microchip의 이름 및 로고, Microchip 로고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Microchip Technology Inc.의 등록 상표이다. TimePictra TimeProvider는 미국에서 Microchip Technology Inc.의 등록 상표이다. GridTime은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Microchip Technology Inc.의 상표이다. 본문에 언급된 다른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주의 자산이다.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 언론 문의] 홍보대행사 호프만 에이전시: MicrochipKR@hoffman.com

Ÿ   신완섭 대리 (02)772-9006 / wshin@hoffman.com

           안예슬 AC (02)737-2952 / jahn@hoffman.com

 

 
139 마이크로칩, 방사선 내성 COTS 기반 디바이스로 우주 시스템 설계 옵션 확장 가능한 시리얼 64Mbit S… 첨부파일 있음 2022-04-22

 

마이크로칩, 방사선 내성 COTS 기반 디바이스로 우주 시스템 설계 옵션 확장 가능한 시리얼 64Mbit SuperFlash® 메모리 출시

 

우주산업 인증을 받은 두 번째 SuperFlash® 제품인 SST26LF064RT 메모리 디바이스

 

2022422 우주비행 인증 시스템의 개발자는 시스템 개발 시간, 비용 및 위험을 줄여야 한다. 마이크로컨트롤러, 혼합 신호, 아날로그 반도체 및 플래시-IP 솔루션 분야 글로벌 리더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아시아 총괄 및 한국대표: 한병돈)COTS(Commercial Off-the-Shelf) 디바이스로 개발을 시작하고 추후에 이를 우주산업 인증을 획득한 방사선 내성(RT) 부품으로 대체하는 개념을 제시한 바 있다. 마이크로칩은 자사 메모리 기술이 적용된 독보적인 50 총이온화선량(Total Ionizing Dose, TID) 내성을 갖춘 64메가비트(Mbit) 시리얼 쿼드 I/O NOR 플래시 메모리 디바이스를 출시하여  우주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COTS 기반 RT SuperFlash® 제품군을 확장했다. 해당 디바이스는 가혹한 항공우주 및 방위 시스템 환경에서의 사용을 위해 설계됐다.

 

마이크로칩의 항공우주방위사업부 부사장인 밥 뱀폴라(Bob Vampola)“SST26LF064RT SuperFlash 디바이스는 다양한 우주 애플리케이션에서 모든 SRAM 기반 FPGA와 함께 동작하는 64Mbit 시리얼 쿼드 I/O 메모리 솔루션에 업계 최고의 TID 성능을 제공한다. 이번 신제품은 전체 시스템을 구동하는 주요 소프트웨어 코드 또는 비트스트림 저장에 컴패니언 플래시 메모리를 요하는 저궤도(Low Earth Orbit, LEO) 우주 위성단이나 여타 가혹한 방사선 환경에서 사용되는 시스템에 적합하다고 말했다.

 

마이크로칩 SuperFlash NOR 플래시 메모리 제품은 기존 스택형 게이트 플래시 대비 더 뛰어난 성능, 데이터 보존 및 안정성을 제공하도록 독점 분할 게이트 셀 아키텍처를 사용한다. 이들 제품은 전력 관리 스위칭의 복잡성을 제거해 플래시가 바이어스(bias)되며 위성 탑재 컴퓨터와 같은 시스템에서 동작하거나 모터, 센서, 태양 전지판 및 전력 분배를 위한 다양한 컨트롤러에서 동작 중인 경우에도 업계 최고 수준의 TID를 달성한다.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서 검증된 마이크로칩의 RT SuperFlash 기술은 현재 우주산업 인증을 획득하여 기내 모델로도 사용할 수 있는 64Mbit SST38LF6401RT 디바이스와 함께 병렬 인터페이스 솔루션으로 제공된 바 있다. 개발자는 새로운 SST26LF064RT 제품을 통해 시리얼 쿼드 I/O 64Mbit 메모리 옵션을 적용할 수 있다.

 

이번 제품에는 시리얼 64Mbit SuperFlash 디바이스를 마이크로칩의 SST26LF064RT RT 플래시 레퍼런스 평가 보드 및 우주산업 인증 SRAM 기반 FPGA와 함께 사용하는 방법을 안내하는 애플리케이션 노트가 제공된다. 마이크로칩의 병렬 SuperFlash 메모리와 마찬가지로, 시리얼 SuperFlash 옵션은 FPGAArm® Cortex®-M7 기반 SAMRH707 방사선 내성 강화 마이크로컨트롤러(MCU) 등 여타 마이크로칩 솔루션과 함께 구성 메모리로도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옵션은 RT PolarFire® FPGA와 함께 기내 시스템 재구성에 사용될 수도 있다.

 

구입

마이크로칩의 RT SST26LF064RT SuperFlash 메모리 제품 세라믹 샘플은 현재 구입 가능하다. 또한, SST38LF6401RT(병렬) 세라믹 및 플라스틱 인증 비행 모델은 현재 구입 가능하다. 이들 디바이스는 RT FPGA(RTG4 RT Polarfire), 방사선 내성 강화 마이크로프로세서(MPU) SAMRH71 및 방사선 내성 강화 MCU SAMRH707에 의해 보완된다. 가격 및 보다 자세한 정보는 마이크로칩 대리점이나 전 세계 마이크로칩 공인 판매업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크로칩의 COTS에서 방사선 내성까지의 프로세스

마이크로칩은 오토모티브 또는 산업용으로 인증된 제품군 중에서 관련 디바이스를 선별하고 실리콘 공정을 개선함으로써 우주의 중이온 환경에서 단일 이벤트 래치업 면역을 높인다. 다소 변형된 디바이스의 방사선 성능은 각 기능 블록의 전용 방사선 보고서를 통해 모두 기록 및 지원된다. 개발자는 PCB(인쇄회로기판) 단계에서 핀아웃 호환 우주산업 인증을 받은 등가 제품으로 교체하기에 앞서, 수급이 용이한 COTS 디바이스로 시스템 구현을 손쉽게 시작할 수 있다.

 

참고자료

고화질 이미지는 플리커(Flickr) 또는 보도자료 문의처를 통해 제공된다(자유롭게 발행하도록 허용):

Ÿ   애플리케이션 이미지: https://www.flickr.com/photos/microchiptechnology/51984916664/sizes/l/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에 대하여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는 스마트, 커넥티드, 시큐어 임베디드 컨트롤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 기업이다. 사용하기 쉬운 개발 도구와 포괄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를 통해, 고객은 제품 개발 위험이 적고 전체시스템 비용과 출시 기간을 단축하는 최적의 설계를 구현할 수 있다. 마이크로칩의 솔루션은 산업, 자동차, 소비재, 우주 항공 및 국방, 통신 및 컴퓨팅 시장에서 125,000여 곳이 넘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미국 아리조나 주 챈들러에 본사를 둔 마이크로칩은 신뢰할 수 있는 제품 공급 능력 및 품질과 함께 탁월한 기술 지원 역량을 자랑한다. 자세한 정보는 마이크로칩 웹사이트 www.microchip.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

 

참고: Microchip의 이름 및 로고, Microchip 로고, PolarFire SuperFlash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Microchip Technology Inc.의 등록 상표이다. 본문에 언급된 다른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주의 자산이다.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 언론 문의] 홍보대행사 호프만 에이전시: MicrochipKR@hoffman.com

Ÿ   신완섭 대리 (02)772-9006 / wshin@hoffman.com

           안예슬 AC (02)737-2952 / jahn@hoffman.com

 

 
138 마이크로칩, Qi 1.3 무선 충전 규격 인증 및 키 프로비저닝 갖춘 보안 스토리지 서브시스템 출시 첨부파일 있음 2022-03-30

 

마이크로칩, Qi 1.3 무선 충전 규격 인증 및 키 프로비저닝 갖춘

보안 스토리지 서브시스템 출시

 

무선전력컨소시엄(WPC)Qi 1.3 무선 충전 규격을 위한 새로운 보안 스토리지 서브시스템 및 키 프로비저닝

 

2022330 무선전력컨소시엄(Wireless Power Consortium, WPC)은 고품질 무선 충전 전력 송신기를 지원하기 위해 확장 전력 프로파일을 포함한 Qi 1.3 사양을 발표했으며, 이 새로운 사양은 완전한 서비스 지원을 위해 보안성이 높은 실리콘 인증 디바이스에 대한 수요를 창출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마이크로컨트롤러, 혼합 신호, 아날로그 반도체 및 플래시-IP 솔루션 분야 글로벌 리더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아시아 총괄 및 한국대표: 한병돈)는 마이크로칩의 Qi 1.3 전력 송신기용 키 프로비저닝 서비스와 결합된 새로운 산업 등급 TrustFLEX ECC608과 자동차 산업 등급의 Trust Anchor TA100을 출시했다. 이들 제품은 소비자 및 자동차 시스템을 위한 키 프로비저닝을 포함하는 올인원(all-in-one) 보안 스토리지 서브시스템이다.

 

Qi 1.3 사양은 인증된 전력 송신기의 소스 및 품질을 암호 방식으로 확인하기 위해 X.509 인증서를 포함한 보안 키 프로비저닝이 있는 보안 스토리지 서브시스템을 추가할 것을 요한다. 일례로, 휴대전화의 수신기를 Qi 1.3 전력 송신기에 설치하면 처음에는 5W 충전만 가능하거나 아예 충전이 불가능하다. 그러나 X.509 기반 ECC 인증으로 해당 충전기가 무해한디바이스임을 증명하면, 휴대전화로 안전하게 15W의 충전을 할 수 있어 충전 시간이 대폭 단축된다.

 

현재 마이크로칩은 WPC 공인 제조 인증 기관(CA)으로서, 사전 구성된 보안 스토리지 서브시스템 솔루션을 제공해 복잡성 및 개발 시간을 절감할 뿐만 아니라 고객을 대신해 WPC 루트 인증 기관과 키 세리모니(key ceremony)의 모든 절차를 처리함으로써 기술 진입 장벽을 낮추고 있다. 마이크로칩은 Qi 1.3 솔루션의 원스톱(one-stop) 숍으로 애플리케이션 마이크로컨트롤러(MCU), Qi 1.3 소프트웨어 스택, 암호화 라이브러리를 지원하는 보안 스토리지 서브시스템, 자동차 및 소비자 애플리케이션용 프로비저닝 서비스를 포함한 완전한 인증 레퍼런스 디자인을 제공한다.

 

마이크로칩의 보안제품 그룹 부사장인 누리 다그데비렌(Nuri Dagdeviren)마이크로칩의 WPC 보안 스토리지 서브시스템 솔루션은 임베디드 시스템 내에서 최첨단 보안 아키텍처의 대량 배포를 촉진하려는 마이크로칩의 지속적인 노력의 일부다. 마이크로칩은 무선 충전 시장의 고객들이 복잡하지만 필수적인 이 기술에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개발 도구

하드웨어용

Ÿ   마이크로칩 ECC608 TrustFLEXCryptoAuth 트러스트 플랫폼(Trust Platform) 개발 키트(DM320118)의 지원을 받는다.

Ÿ   TA100CryptoAuth 트러스트 플랫폼 개발 키트에 연결하기 위해서는 TA100 8 SOIC 소켓 보드(AC164166) 또는 TA100 24-VQFN 소켓 보드(EV39Y17A)가 필요하다.

 

또한, 마이크로칩은 보안 스토리지 서브시스템을 위한 트러스트 플랫폼 디자인 스위트 소프트웨어 개발 도구 및 WPC 인증을 획득한 Qi 1.3 레퍼런스 디자인을 제공한다.

 

구입

ECC608-TFLXWPCS ECC608-TFLXWPCU는 모두 1만 개 단위부터 개당 0.90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TA100 1만 개 단위로 개당 1.50달러부터 구입할 수 있다. 마이크로칩 대리점, 전 세계 마이크로칩 공인 판매업체나 마이크로칩 웹사이트에서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상기 언급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참고자료

고화질 이미지는 플리커(Flickr) 또는 보도자료 문의처를 통해 제공된다(자유롭게 발행하도록 허용):

Ÿ   애플리케이션 이미지: https://www.flickr.com/photos/microchiptechnology/51966221217/sizes/l/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에 대하여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는 스마트, 커넥티드, 시큐어 임베디드 컨트롤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 기업이다. 사용하기 쉬운 개발 도구와 포괄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를 통해, 고객은 제품 개발 위험이 적고 전체시스템 비용과 출시 기간을 단축하는 최적의 설계를 구현할 수 있다. 마이크로칩의 솔루션은 산업, 자동차, 소비재, 우주 항공 및 국방, 통신 및 컴퓨팅 시장에서 125,000여 곳이 넘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미국 아리조나 주 챈들러에 본사를 둔 마이크로칩은 신뢰할 수 있는 제품 공급 능력 및 품질과 함께 탁월한 기술 지원 역량을 자랑한다. 자세한 정보는 마이크로칩 웹사이트 www.microchip.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

 

참고: Microchip의 이름 및 로고, Microchip 로고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Microchip Technology Inc.의 등록 상표이다. 본문에 언급된 다른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주의 자산이다.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 언론 문의] 홍보대행사 호프만 에이전시: MicrochipKR@hoffman.com

Ÿ   신완섭 대리 (02)772-9006 / wshin@hoffman.com

          안예슬 AC (02)737-2952 / jahn@hoffman.com

 
137 마이크로칩, 새로운 차원의 효율성과 신뢰성을 구현하는 3.3kV 실리콘 카바이드(SiC) 전력 디바이스 출시 2022-03-23


마이크로칩, 새로운 차원의 효율성과 신뢰성을 구현하는 3.3kV 실리콘 카바이드(SiC) 전력 디바이스 출시

 

운송, 에너지 및 산업용 시스템에서 개발자에게 확장된 고전압 전원장치 옵션을 제공하는 3.3kV SiC MOSFET 및 쇼트키 배리어 다이오드(SBD)

 

2022322 TPU(트랙션 동력 장치), APU(보조 동력 장치), SST(반도체 변압기), 산업용 모터 드라이브 및 에너지 인프라 솔루션의 시스템 개발자는 효율성 증대 및 시스템 크기 및 무게 절감, 신뢰성 향상을 위해 고전압 스위칭 기술을 필요로 한다. 마이크로컨트롤러, 혼합 신호, 아날로그 반도체 및 플래시-IP 솔루션 분야 글로벌 리더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아시아 총괄 및 한국대표: 한병돈)업계 최저 온저항(Rds(on)) 제공하는 3.3kV SiC MOSFET 업계 최고 정격 전류 제공하는 SiC SBD를 출시해 SiC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해당 디바이스는 견고성, 신뢰성 및 성능 면에서 개발자에게 이점을 제공한다. 마이크로칩은 이번 SiC 포트폴리오 확장으로 전기 운송, 재생 에너지, 항공우주 및 산업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더 작고 가벼우며 효율적인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는 툴을 개발자에게 제공한다.

 

오늘날 많은 실리콘 기반의 디자인이 효율성 향상, 시스템 비용 절감 및 애플리케이션 혁신의 한계에 다다랐다. 고전압 SiC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검증된 대안이지만, 지금까지 3.3kV SiC 전력 디바이스의 가용성은 제한적이었다. 마이크로칩의 3.3kV MOSFET SBD700V, 1200V 1700V 다이, 디스크리트, 모듈 및 디지털 게이트 드라이버를 포함하는 마이크로칩의 포괄적인 SiC 솔루션 포트폴리오의 일부다.

 

마이크로칩의 3.3kV SiC 전력 디바이스는 25밀리옴(mOhm)의 업계 최저 온저항을 제공하는 MOSFET90암페어(amp)의 업계 최고 정격 전류를 제공하는 SBD를 포함한다. 해당 MOSFET SBD는 모두 다이 또는 패키지 폼으로 제공된다. 개발자는 해당 디바이스의 탁월한 성능으로 디자인을 단순화하고 고출력 시스템을 개발할 수 있으며, 병렬 구성 요소를 적게 사용함으로써 더 작고 가벼우며 효율적인 전력 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다.

 

마이크로칩의 디스크리트 제품 부문 부사장인 레옹 그로스(Leon Gross)마이크로칩은 시스템 혁신을 가속화하고 신속하게 최종 제품의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는 역량을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고객은 마이크로칩의 새로운 3.3kV SiC 전력 제품군을 사용해 더욱 쉽고 빠르며 안정적으로 고전압 SiC로 전환할 수 있다. 실리콘 기반 디자인에 비해 우월한 해당 기술이 제공하는 많은 이점을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마이크로칩은 지난 3년간 수백 개의 SiC 전력 디바이스 및 솔루션을 출시 및 생산하며 개발자가 애플리케이션 요건을 충족하는 전압, 전류 및 패키지를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해왔다. 마이크로칩의 모든 SiC MOSFET SBD는 고객 신뢰도를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으며, 업계 최고 수준의 견고성과 신뢰성을 자랑한다. 마이크로칩의 디바이스에는 고객 중심의 제품 단종 정책이 적용돼 고객이 필요로 하는 한 해당 제품의 생산을 보장한다.

 

고객은 마이크로칩의 SiC 제품을 8비트, 16비트 및 32비트 마이크로컨트롤러(MCU), 전력 관리 디바이스, 아날로그 센서, 터치 및 제스처 컨트롤러, 무선 커넥티비티 솔루션 등 마이크로칩의 여타 디바이스와 결합해 낮은 전체 시스템 비용으로 완벽한 시스템 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다.

 

개발 도구

마이크로칩의 확장된 SiC 포트폴리오는 마이크로칩의 MPLAB® Mindi™ 아날로그 시뮬레이터 모듈 및 드라이버 보드 레퍼런스 디자인과 호환 가능한 광범위한 SiC SPICE 모델의 지원을 받는다. 인텔리전트 컨피규레이션 툴(ICT)은 개발자가 마이크로칩의 AgileSwitch® 제품군의 구성 가능한 디지털 게이트 드라이버를 위한 효율적인 SiC 게이트 드라이버 설정을 효율적으로 모델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구입

해당 3.3kV SiC 다이 및 디스크리트 디바이스는 다양한 패키지 옵션으로 제공되며 현재 양산 가능하다. 가격 및 보다 자세한 정보는 마이크로칩 대리점, 전 세계 마이크로칩 공인 판매업체나 마이크로칩의 구매 포털(MOSFET, SBD)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고자료

고화질 이미지는 플리커(Flickr) 또는 보도자료 문의처를 통해 제공된다(자유롭게 발행하도록 허용):

Ÿ   애플리케이션 이미지: www.flickr.com/photos/microchiptechnology/51903694879/sizes/l/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에 대하여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는 스마트, 커넥티드, 시큐어 임베디드 컨트롤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 기업이다. 사용하기 쉬운 개발 도구와 포괄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를 통해, 고객은 제품 개발 위험이 적고 전체시스템 비용과 출시 기간을 단축하는 최적의 설계를 구현할 수 있다. 마이크로칩의 솔루션은 산업, 자동차, 소비재, 우주 항공 및 국방, 통신 및 컴퓨팅 시장에서 125,000여 곳이 넘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미국 아리조나 주 챈들러에 본사를 둔 마이크로칩은 신뢰할 수 있는 제품 공급 능력 및 품질과 함께 탁월한 기술 지원 역량을 자랑한다. 자세한 정보는 마이크로칩 웹사이트 www.microchip.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

 

참고: Microchip의 이름 및 로고, Microchip 로고, AgileSwitch MPLAB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Microchip Technology Inc.의 등록 상표이다. Mindi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Microchip Technology Inc.의 상표이다. 본문에 언급된 다른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주의 자산이다. 본문에 언급된 다른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주의 자산이다.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 언론 문의] 홍보대행사 호프만 에이전시: MicrochipKR@hoffman.com

Ÿ   신완섭 대리 (02)772-9006 / wshin@hoffman.com

          안예슬 AC (02)737-2952 / jahn@hoffman.com

 
136 마이크로칩, 업계 최고 성능의 16 채널 5세대 PCIe® 엔터프라이즈 NVMe® SSD 컨트롤러 출시 첨부파일 있음 2022-03-03

마이크로칩, 업계 최고 성능의 16 채널 5세대

PCIe® 엔터프라이즈 NVMe® SSD 컨트롤러 출시

 

업계 최고의 보안 기능을 포함하여 탁월한 성능과 풍부한 '클라우드 지원' 기능을 제공하는 Flashtec® NVMe 4016 컨트롤러

 

202233 데이터 처리 요건이 진화함에 따라 클라우드 규모 인프라에는 대역폭을 최대화하는 동시에 지연 시간을 최소화하고 효율적인 리소스 활용에 최적화된 솔루션이 필요하다. 마이크로컨트롤러, 혼합 신호, 아날로그 반도체 및 플래시-IP 솔루션 분야 글로벌 리더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아시아 총괄 및 한국대표: 한병돈)Flashtec® 컨트롤러 제품군의 최신 제품인 NVMe® 4016 SSD 컨트롤러를 출시했다. Flashtec NVMe 4016은 업계 최고 성능의 5세대 PCIe® NVMe SSD 컨트롤러로, 초당 14GB 이상의 처리량과 3백만 개 이상의 초당입출력(IOPS)을 제공해 고신뢰성 및 고성능 SSD에 대한 시장 수요에 부응한다. 해당 차세대 컨트롤러는 첨단 크레딧 관리 기술을 통해 오늘날의 클라우드 중심 데이터센터 애플리케이션에 요구되는 엄격한 QoS(Quality of Service)를 충족한다.

 

마이크로칩의 데이터센터 솔루션 사업부문 부사장인 피트 헤이즌(Pete Hazen)은 “마이크로칩의 Flashtec NVMe 컨트롤러 제품 라인의 최신 세대 제품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NVMe 4016은 시장 선도적인 성능과 마이크로칩의 검증된 유연한 아키텍처를 바탕으로 클라우드 및 OEM 고객에게 5세대 PCle NVMe SSD 솔루션에 맞는 최첨단 플랫폼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해당 4세대 Flashtec 컨트롤러는 최대 2400 MT/s의 속도를 구현하는 16개의 고속 프로그래밍 가능 NAND 플래시 채널을 지원하며, PCIe 5.0 x 4 속도 대역폭 전체를 활용할 수 있다. NVMe 4016은 기존 고객이 이전 세대 제품에 대한 기존 펌웨어 투자를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신규 고객에게는 가장 까다로운 클라우드 및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에 검증된 해당 플랫폼을 적용할 수 있도록 신뢰성과 유연성을 제공한다.

 

데이터 센터 그룹 솔리다임(Solidigm)의 전략기획마케팅 담당 부사장인 그레그 맷슨(Greg Matson)은 “마이크로칩의 컨트롤러 솔루션은 솔리다임의 다양한 TLC, QLC SSD, 그리고 추후 공개될 NAND 기술과 함께 사용하기에 아주 적합하다. 차세대 클라우드 및 엔터프라이즈 아키텍처를 위한 기능, 확장성 및 보안이 결합된 강력한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인스퍼(Inspur)의 스토리지 연구개발 부매니저인 중지(Zhong Ji) "인스퍼는 최첨단 기술을 고객에게 신속하게 홍보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이때 잘 알려진 세대별 아키텍처를 재사용하면 개발 과정의 위험과 노력을 줄이고 편익을 극대화할 수 있다. 특히 마이크로칩의 Flashtec 5세대 PCIe 컨트롤러 디자인처럼 성숙한 레퍼런스 솔루션을 사용한다면, 인스퍼의 선도 기술을 더 높은 품질에 효율적으로 출시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NVMe 2.0 규격을 준수하는 NVMe 4016 컨트롤러는 ZNS(Zoned Name Space) 및 클라우드 OCP(Open Compute Platform)를 포함한 모든 최신 스토리지 및 성능 컴퓨팅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또한, 해당 컨트롤러의 유연한 아키텍처는 고객이 끊임없이 진화하는 NVMe 규격의 변화에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메타(Meta)의 스토리지 사업부 하드웨어 시스템 엔지니어인 로스 스텐포트(Ross Stenfort) "OCP 데이터센터 NVMe SSD 규격 및 EDSFF(엔터프라이즈 및 데이터센터 SSD 폼팩터) E1.S 폼팩터와 같은 업계 표준의 주요 과제는 하이퍼스케일 데이터센터 환경의 까다로운 요건에 부응하기 위해 관리 용이성, 전력, 성능, 열 관리 등의 측면에서 효율의 확장성(scalable efficiency)을 확보하는 것이었다. Flashtec NVMe 4016 컨트롤러는 이러한 요건을 지원해 SSD 제조사가 하이퍼스케일 데이터센터의 수요를 충족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말했다.

 

멤블레이즈(Memblaze)CEO인 타일레 장(Taile Zhang) 박사는 "Flashtec NVMe 4016 5세대 SSD 컨트롤러는 차세대 NAND에 필요한 성능과 아키텍처를 제공한다. 멤블레이즈는 데이터센터 효율을 높이고 현재와 미래의 클라우드 스토리지 요건을 충족하는 데 필요한 유연성을 제공하기 위해 마이크로칩과 돈독한 협력 관계를 구축해왔다"고 말했다.

 

NVMe 4016는 여러 개선 기능이 추가된 차세대 Flashtec 컨트롤러이며, PCIe 연결 암호화 지원을 도입한 최초의 5세대 PCIe 컨트롤러다. NVMe 4016 컨트롤러는 이중 서명 인증 및 트러스트 플랫폼(Trusted Platform) 지원을 통해 스토리지 및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의 주요 보안 요건을 모두 충족한다. NVMe 4016의 고급 가상화 기능을 활용하면 포트당 물리적 함수(PF) 및 가상머신(VM)을 대규모로 배포하여 성장을 거듭하는 데이터센터 및 클라우드 컴퓨팅 인프라에서 PCIe 리소스를 최대한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인텔의 I/O 기술 표준 총괄 펠로우 및 수석 개발자인 데벤드라 다스 샤르마(Debendra Das Sharma) 박사는 “출시를 앞둔 인텔의 차세대 인텔 제온 스케일러블(Xeon Scalable) 프로세서(코드명 사파이어 래피즈)는 최대 32.0 GT/s의 속도로 동작하는 PCI Express 5.0을 지원해 고객이 요구하는 저지연 및 고대역폭 I/O 솔루션을 제공한다. PCIe 5.0 Flashtec 드라이브 컨트롤러를 통해 생태계를 강화하고 PCIe 5.0 솔루션의 구축을 확장해가는 마이크로칩의 행보를 환영한다"고 말했다.

 

AMD의 데이터센터 에코시스템 및 솔루션 부문 기업 부사장인 라구 남비아르(Raghu Nambiar) "오늘날 데이터센터를 활성화하기 위한 열쇠는 업계 최신 표준에 기반한 생태계 성장을 지원하는 것이다. AMD의 차세대 기술은 5세대 PCIe와 같은 새로운 표준을 활용해 데이터센터에서 차세대 애플리케이션을 구현할 수 있는 유리한 조건을 갖추고 있다. 까다로운 워크로드 처리에 필요한 성능 및 확장성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마이크로칩과 같은 업계 선도 기업과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NVMe 4016 컨트롤러는 더욱 강력한 비트 오류 수정 역량을 갖춘 고급 ECC 기능을 지원한다. 이로써 메인스트림 및 스토리지 분야에서도 QLC 플래시 등 고밀도 NAND 플래시 기술을 활용할 수 있는 길을 열어준다. Flashtec 컨트롤러의 혁신은 인공 지능(AI) ML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는 다양한 패턴 인식 및 분류 기능을 지원하는 NVMe 4016 컨트롤러에 프로그래밍 가능한 새로운 머신 러닝(ML) 엔진을 추가함으로써 계속된다. NVMe 4016 컨트롤러의 새로운 ML 기술은 SSD 제조사와 공급업체가 최대 성능과 비용 편익을 위해 SSD를 관리할 수 있는 무한한 기회를 제공한다.

 

키옥시아 아메리카(KIOXIA America)의 메모리 제품 담당 부사장인 스콧 비크만(Scott Beekman) "PCIe SSD 생태계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있는 마이크로칩과 같은 조력자와 함께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 마이크로칩이 TLC, QLC, 향후 출시될 PLC 등 최신 세대 플래시 및 새로운 머신러닝 기술과 호환이 가능한 유연한 아키텍처를 제공하는 최신 제품을 출시한 것을 축하한다”고 말했다.

 

SK 하이닉스 미국법인의 NAND 기술 사업부 부사장인 진림(Jin Lim) "다양한 폼팩터 지원은 SSD 생태계가 성장하고 발전하는 데 크게 기여한다. Flashtec5세대 PCIeSK 하이닉스의 파트너들이 NAND 플래시 관리를 최적화하는 동시에 최대의 성능을 누릴 수 있는 무궁무진한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Flashtec 컨트롤러의 유연성은 EDSFF를 비롯한 광범위한 폼팩터를 지원한다. 포괄적인 개발 플랫폼, 디버깅 툴 및 동급 최고의 전용 애플리케이션 팀이 지원하는 Flashtec NVMe 4016 컨트롤러는 고용량, 고성능, 보안, 전력 최적화, 연산 스토리지 레디(computational-storage ready) 등 최신 SSD 솔루션의 모든 요구사항에 부응한다.

 

개발 도구

마이크로칩의 Flashtec NVMe 4016 SSD 컨트롤러는 다양한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지원 옵션을 제공한다. 전체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에는 강화된 펌웨어 모듈이 포함된 마이크로칩의 레퍼런스 펌웨어, 시뮬레이션 툴, 마이크로칩의 Chiplink 진단 툴을 포함한 디버깅 툴, 평가 보드 및 레퍼런스 디자인, 전 세계 기술 지원 및 전체 참고자료가 옵션으로 포함되어 있다.

 

구입

마이크로칩의 Flashtec NVMe 4016 SSD 컨트롤러는 현재 샘플링 중이다.

 

참고자료

고화질 이미지는 플리커(Flickr) 또는 보도자료 문의처를 통해 제공된다(자유롭게 발행하도록 허용):

Ÿ   애플리케이션 이미지: https://www.flickr.com/photos/microchiptechnology/51888530610/sizes/l/

Ÿ   블록 다이어그램: https://www.flickr.com/photos/microchiptechnology/51888208039/sizes/l/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에 대하여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는 스마트, 커넥티드, 시큐어 임베디드 컨트롤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 기업이다. 사용하기 쉬운 개발 도구와 포괄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를 통해, 고객은 제품 개발 위험이 적고 전체시스템 비용과 출시 기간을 단축하는 최적의 설계를 구현할 수 있다. 마이크로칩의 솔루션은 산업, 자동차, 소비재, 우주 항공 및 국방, 통신 및 컴퓨팅 시장에서 125,000여 곳이 넘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미국 아리조나 주 챈들러에 본사를 둔 마이크로칩은 신뢰할 수 있는 제품 공급 능력 및 품질과 함께 탁월한 기술 지원 역량을 자랑한다. 자세한 정보는 마이크로칩 웹사이트 www.microchip.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

 

참고: Microchip의 이름 및 로고, Microchip 로고 및 Flashtec은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Microchip Technology Inc.의 등록 상표이다. 본문에 언급된 다른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주의 자산이다. 본문에 언급된 다른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주의 자산이다.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 언론 문의] 홍보대행사 호프만 에이전시: MicrochipKR@hoffman.com

Ÿ   신완섭 대리 (02)772-9006 / wshin@hoffman.com

    안예슬 AC (02)737-2952 / jahn@hoffman.com